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정보/남태평양

[뉴질랜드] 북섬 로토루아 아그로돔 Agrodome


012345678910



수상 경력이 있는 양쇼가 펼쳐지는 아그로돔에는 19가지 종류의 양이 있으며, 양털깍기 시범, 경매, 양몰이 쇼를 있습니다. 여러분이 무대에서 직접 젖을 짜거나 새끼 양에게 우유를 먹일 수도 있습니다.

아그로돔에서는 또한 유기농 팜투어가 있는데, 양쇼가 끝나고 출발해서 1시간정도 300 에이커 면적의 뉴질랜드 농장을 견학하게 됩니다. 팜투어를 하면 사슴과 , , 돼지, 알파카를 구경하며, 유기농 키위 과수원에 가서는 키위와인과 꿀을 봅니다.

외에도 헬리콥터 비행을 비롯하여 아그로젯, 조빙, 번지, 자유낙하 익스트림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있습니다.




로토루아 시내에서 9.5km떨어져있는 양쇼장 아그로돔은 1971년 조지 하포드와 고프리 보웬씨가 만든 로토루아 명소 중 최고로 손꼽히는 테마 파크에요. 19가지 종류의 양, 양털깍기 시범, 경매, 양몰이 개 의 활약도 보실수 있구요.  무대에서 직접 소 젖도 짜보고, 새끼 양에게 우유를 먹이는 기회도 있습니다. 무대에 나올 사람~하면 손을 번쩍드시고 생생한 체험을 경험해 보세요.

양쇼는 겨울엔 3 번 여름엔 4 번 공연되구요. 쇼장에 들어가면 이어폰을 한개씩 건네주는데 한국말로 직접 해석이 나오니까 영어를 못하셔도 쇼를 즐겁게 감상하실수 있답니다. 양쇼가 끝나면 농장에서 키우는 아가 양, 아가 돼지 등등 여러 동물들도 구경하실수 있구요 또는 뉴질랜드의 농장을 체험 할수 있는 팜투어도 있답니다.